LG유플러스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 “2년 동안 2번까지 교환”

발행일 : 2020년 10월 13일 | 편집인 : 김도영 | 메일 : dykim@js-media.kr

ce7fd298437bc32acdcae8b6bf869950_1602566493_587.jpg

 

[지산매일] = LG유플러스는 볼트테크코리아와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을 교체할 수 있는 신개념 부가서비스 ‘맘대로 폰교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맘대로 폰교체는 U+모바일 가입자가 원하면 2년간 최대 2회 교체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단말 파손 여부, 제조사와 OS에 상관없이 교체할 수 있다. 개통 1년 내에도 가입이 가능하고 서울에선 6시간 내에 방문 교체도 이뤄진다.

처음 개통한 단말기의 출고가에 따라 2천490원에서 6천490원의 월 이용료를 내고, 서비스 가입시점 출고가의 12%를 교체수수료로 지불하면 원하는 휴대폰으로 바꿀 수 있다.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태블릿, 스마트워치 등 세컨드 디바이스도 가입할 수 있다. 출시한 지 1년 내의 모든 자급제폰도 서비스 이용 대상에 포함된다. 폴드형 스마트폰은 가입을 할 수 없다.

개통 후 60일까지만 가입 가능했던 휴대폰 분실 파손 보험과는 달리 개통 후 1년 내에도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다. 맘대로 폰교체 홈페이지에서 AI기반 원격진단을 통해 휴대폰의 상태를 점검하는 기능을 활용해 언택트 가입이 가능해졌다. 

뒤로가기
뉴스 리스트



정치 뉴스

건물에너지사용량 통계 국가승인 완료
"공직부패 청산에 예외없다" 경기도, 부패의혹 감사



경제 뉴스



문화 뉴스

경기북부 제3회 소방안전강사 경연대회 ‥ 고양소방서 원종훈 소방관 최우수
적극행정 문화재청 우수사례 소개


세계 뉴스



과학 뉴스

“물티슈는 종이가 아니라 플라스틱입니다”
홍보대사 광희와 만나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알리기 의기투합


연예 뉴스



스포츠 뉴스

최지만, 템파베이 연봉 조정 자격 부여
이대호 "판공비 논란 일부 사실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