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민주평화광장` 이재명 지지 모임 공식 출범

발행일 : 2021년 06월 09일 | 편집인 : 김도영 | 메일 : dykim@js-media.kr
[지산매일] = 이재명 경기지사를 지지하는 `서울민주평화광장`이 서울 백범기념관에서 출범식을 개최한다.

f159.jpg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민주·평화·공정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행동하는 시민 조직으로 권력기관에 대한 중단없는 개혁, 경제민주화를 통한 공정사회 실현, 지역균형 발전과 한반도 평화의 실현을 위한 진보진영의 플랫폼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까지 박 의원을 포함해 김병기·김성환·노웅래·박성준·이해식·이수진(동작)·이수진(비례)·최기상 의원, 김미경(은평)·류경기(중랑)·문석진(서대문)·서양호(중구)·오승록(노원)·유성훈(금천)·이동진(도봉)·이정훈(강동) 구청장을 비롯해 서울시·구의원, 시민사회, 노동·청년·여성 등 각계 각층을 대표하는 인사들이 창립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출범식 행사 참석 인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최소화 할 계획이며, 오마이TV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출범식 이후 민주평화광장과 대한민국 성장과 공정을 위한 국회 포럼이 공동주최하는 `6·15기념 특별`좌담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좌담회에는 임동원 한반도평화포럼 이사장, 정세현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수석부의장, 문정인 세종연구소 이사장, 이종석 전 통일부장관이 패널로 참여하고, 이 지사의 현장 축사가 있을 예정이다.
뒤로가기
뉴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