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최진실 딸' 최준희, 동거설에 "가지가지 하네"

발행일 : 2022년 01월 23일 | 편집인 : 김도영 | 메일 : dykim@js-media.kr
[지산매일] = 배우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했다.

h441.jpg


최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그간 최준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자친구와의 스킨십 사진을 거리낌 없이 올리는 등 럽스타그램을 활발히 해왔던 바 있다.

한 누리꾼의 "남자친구와 동거 중이냐"는 질문에 그는 "사실 동거까진 아니고 방학이라 내려오면 집에 같이 있는 정도"라고 설명했다.

최준희는 "남자친구는 직장인"이라며 "서울과 부산 장거리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밖의 내용에 대해서는 "남자친구가 일반인이니 깊은 질문은 피하면 좋을 것 같다"는 한 누리꾼의 댓글에 공감하며 말을 아꼈다.

특히 최준희는 라이브 이후 "동거한다"라는 타이틀의 기사가 뜨자 불편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해당 기사를 캡처해 올리며 "내가 말했지 있지도 않은 소리 하지 말라고. 라방에서 기자님들 분명 보고 있을거라고. 제발 자극적인 기사 내서 클릭수로 돈 벌라고 무리수 두지 마세요. 진짜 가지가지 하네. 사람 하나 잡기 진짜 쉽다"라고 불쾌해 했다.
뒤로가기
뉴스 리스트



정치 뉴스

통일부 "北 황강댐 방류 추정, 유감"
송언석 “왜 자리 고수하나”···'문 정부 인사' 사퇴 촉구



경제 뉴스



문화 뉴스

프란치스코 교황, 정순택 대주교에 팔리움 수여
임윤찬 “우승했다고 실력이 늘진 않아”


세계 뉴스



과학 뉴스

‘보안 기술 투자’ 구글 클라우드, 마이터 어택 및 디도스 대응 기능 추가
'해킹 예방' 링크 함부로 눌렀다간 악성코드 '덜컥'


연예 뉴스



스포츠 뉴스

"즐거웠어 전우들" 황희찬, 3주 군사훈련 마치고 퇴소
축구협회, AFC에 2023 아시안컵 유치의향서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