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컴백 "산타에게 받고 싶은 선물은..."

발행일 : 2021.11.26 09:09 | 편집인 : 김도영 | 메일 : dykim@js-media.kr
[지산매일] =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 'Christmas EveL'(크리스마스 이블)을 발매한다.

g866.jpg


JYP엔터테인먼트는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에 새 싱글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단체 이미지 1종과 유닛 이미지 2종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리본 타이를 매고 로맨틱한 비주얼을 과시해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또 크리스마스 트리 앞 환한 미소를 지어 보여 훈훈한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더블 타이틀곡이자 겨울 시즌송 'Christmas EveL', 'Winter Falls'(윈터 폴스) 공개를 앞둔 스트레이 키즈는 산타클로스에게 받고 싶은 선물에 대해 8인 8색 통통 튀는 대답을 들려줘 눈길을 끌었다.

방찬은 "잠깐이라도 호주에 있는 반려견 '베리'를 만나고 싶다"는 소원을 말했고, 평소 요리에 애정을 갖고 있던 리노는 "산타 할아버지께서 요리할 수 있는 조리실을 선물해 주시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창빈은 "올해가 가기 전에 스테이(팬덤명: STAY) 앞에서 무대를 하고 싶다. 이 전에는 너무나 당연한 일이었지만, 가장 바라고 그리운 일이 되었다"며 애틋한 팬사랑을 표현했고 현진은 "연말 퍼포먼스를 잘할 수 있는 에너지를 받아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한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커피와 치즈케이크를 맛보고 싶다"는 소소한 바램을, 필릭스는 "보고 싶은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받고 싶은 선물로 뽑았다. 승민은 "오래오래 우리 스트레이 키즈가 할 수 있는 모든 건 다 해보고 싶고, 또 오래오래 노래할 수 있는 건강한 체력을 선물받고 싶다”, 아이엔은 "관객분들 앞에서 공연하고 싶고, 산타 할아버지께 '하루빨리 이 시기가 지나가게 해달라'고 하고 싶다"며 따뜻한 진심을 전했다.

한편 홀리데이 스페셜 싱글은 'Christmas Eve'(크리스마스 이브)에 알파벳 'L'을 더해 앨범명을 완성했고 '크리스마스 악동'을 테마로 삼아 그룹만의 에너지를 녹여냈다. 더블 타이틀곡 'Christmas EveL'과 'Winter Falls'를 비롯해 '24 to 25', 정규 2집 'NOEASY'(노이지) 수록곡 'DOMINO'(도미노)의 영어 버전 음원이 담긴다.
뒤로가기
뉴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