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매협 "임영웅 누락은 뉴에라의 책임 떠넘기기"

발행일 : 2021년 01월 28일 | 편집인 : 김도영 | 메일 : dykim@js-media.kr
[지산매일]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임영웅의 '2020 APAN 뮤직어워즈' 영상 누락에 대해 해명했다.

d419.jpg


연매협 측은 "뉴에라 측에 TOP10의 수상자의 1인 임영웅님 지속적으로 섭외 요청을 했으나, 뉴에라 측은 임영웅의 직접 참석은 어렵다는 의사를 작가진을 통해 전달한 사실이 있었다. 이에 제작진은 다시 한 번 임영웅님의 출연 및 수상소감 인터뷰 진행 여부에 대해 뉴에라 측에 재요청 하였으나 소속사 뉴에라 측은 회의 후 답변을 주겠다고 하였으며 수차례 동안 연락을 취했으나 동일한 답신만 받았다"고 전했다.

또한 "뉴에라 측은 임영웅 팬분들의 빗발치는 항의성 해명요구에 책임을 떠넘기기 위해 APAN 주최측에 사과문을 게재해달라는 억지성의 강요를 해온 사실이 있다"며 "뉴에라 측의 사실 진위에 있어 업계의 상도의를 무시하는 부정행위를 본 협회는 올바르게 전하기 위해서 사실 진위 여부를 밝히고자 하기 위함이고 추후, 뉴에라 측이 경고망동한 행위로 업계의 질서를 훼손하고 진정성 있는 공식적인 사과가 없을 시 관련된 모든 자료들을 공개할 예정이라는 점 확인하여 드린다"고 강경한 입장을 밝혔다.

앞서 'APAN 뮤직 어워즈'에서는 임영웅이 TOP10을 수상했으나, 소개 영상이 누락됐다. 이에 임영웅 팬들이 소속사에 해명을 요구한 바 있다.
뒤로가기
뉴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