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결혼+임신 깜짝 발표…

발행일 : 2022년 09월 16일 | 편집인 : 김도영 | 메일 : dykim@js-media.kr
[지산매일] =안무가 허니제이(35)가 깜짝 결혼 발표와 함께 임신 소식을 전했다.

j329.jpg


허니제이는 인스타그램에 "최근 생긴 행복한 소식을 직접 전하고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어 조심스레 글을 올린다"고 운을 뗐다.

그는 "무엇보다도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제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했다"며 "늘 저를 첫 번째로 생각해주고 배려심과 사랑이 넘치는 분이다. 저도 그분께 그런 사람이 되려고 한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올해가 가기 전에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걸어가려 한다"며 "같이 있으면 그 누구보다도 절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제 짝꿍과의 앞날을 격려해주시면 좋겠다. 오래오래 함께 잘 살겠다"고 다짐했다.

허니제이는 임신 소식도 전했다. 그는 "기쁜 소식을 하나 더 전하려고 한다. 얼마 전 저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며 "말로 다 할 수 없는 기쁨이 무엇인지 알려준 이 소중하고 작은 생명을, 사랑과 정성을 다해 맞이해보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 글을 쓰는 지금도 가슴 벅찬 기쁨과 책임감이 교차하고 있다"며 "소식을 전하고 나눌 수 있어 진심으로 행복하다. 변함없는 여러분의 댄서로, 이 마음을 항상 기억하고 보답하며 예쁘게 살겠다.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예비 신랑으로 보이는 남성과 손을 잡고 찍은 그림자가 담겼다. 팬들은 별다른 열애설 없이 결혼과 임신 소식을 깜짝 발표한 허니제이에게 "행복하세요", "겹경사 축하드려요" 등 응원과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뒤로가기
뉴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