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노 타임 투 다이', 최초 스크린X 개봉

발행일 : 2021년 09월 14일 | 편집인 : 김도영 | 메일 : dykim@js-media.kr
[지산매일] = 제임스 본드가 25번째 시리즈 만에 '007' 시리즈 사상 최초로 우리나라에서 전 세계 최초 스크린X 개봉 소식을 알렸다.

g144.jpg


정면 스크린을 포함해 좌우 벽면으로 확장된 3면을 모두 스크린으로 활용하는 스크린X는 극대화된 현장감을 생생하게 체감할 수 있게 하는 CGV의 특별관 포맷이다.

시리즈 사상 최대 스케일을 예고한 '007 노 타임 투 다이'와 스크린X의 만남은 007 시리즈 특유의 클래식 액션과 역대급 비주얼의 액션 씬들을 제임스 본드가 바라보는 현장 시야로 고스란히 살려 펼쳐낸다.

이탈리아 남부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마테라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차량 총격 신을 비롯해 울퉁불퉁한 언덕을 미친 듯한 속도로 내달리는 논스톱 카 체이싱 신, 최첨단 무기들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007'만의 전매특허 리얼 액션을 만날 수 있는 브릿지 루프 다이빙 신, 숨돌릴 틈 없는 추격 신 등이 스크린X로 연출된다.

특히 스크린X 관람의 백미는 노미와 제임스 본드가 탑승한 Q의 최신 장비인 접이식 비행기(글라이드)가 물속에서 수중 모드로 변환되면서 잠수함 역할을 하는 신으로 2D 예고편 공개직후 팬들 사이에서 가장 스릴 넘치는 장면으로 극찬 받은 바 있다. 이번 '007 노 타임 투 다이'는 하늘을 비행했다가 바닷속으로 잠수해 공중&수중 멀티 라이딩이 가능한 신형무기로 유려하게 적진에 침투하는 과정을 3면 스크린으로 연출했다. 이에 스크린X로 '007 노 타임 투 다이'를 관람한 관객들은 마치 내가 두 캐릭터와 함께 탑승한 것 같은 느낌을 그대로 극장에서 느끼고, 하늘과 바다에 둘러싸인 듯한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뒤로가기
뉴스 리스트